치즈까페 홍신, 치즈등갈비&치즈쭈꾸미 메뉴로 인기 몰이
상태바
치즈까페 홍신, 치즈등갈비&치즈쭈꾸미 메뉴로 인기 몰이
  • 데이터넷
  • 승인 2014.09.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외식업계에서 치즈등갈비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는 핫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외식창업 전문가들은 뜨는 아이템인 만큼 선점효과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이슈를 현실화하는 재빠른 창업이 필요하다는 조언을 하고 있다. 그러나 선점효과 이후에 꾸준한 운영을 통한 안정적인 매출 창출을 위해서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역량과 메뉴에 대한 맛의 검증이 필수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점에서 최근 오픈한 치즈까페 홍신 서현점이 치즈등갈비 창업에 있어서 롤 모델이 되고 있다. 국내 메이저 육류수입유통사 오와이통상의 계열사 오와이FC에서 런칭한 치즈까페 홍신은 본사의 자금력과 프랜차이즈 운영능력이 검증된 상태로, 서현점 오픈 이후 인근에서 맛집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치즈까페라는 특유의 컨셉의 홍신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초에 치즈등갈비와 치즈쭈꾸미 등의 시식회를 통해 맛을 검증받은 바 있으며, 특히 본사의 프랜차이즈 운영능력을 사업설명회를 통해 증명하기도 했다. 현재 홍신은 이달초 방배카페골목점이 1호점으로 오픈한데 이어 이달에만 5개이 매장이 오픈예정이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오픈한 홍신 서현점은 본사에서 지원하는 원소스멀티유즈의 쏘스류와 홍벽돌, 제임스등갈비 등과의 경쟁을 위해 낮은 단가의 육류 제공받아 경쟁력을 확보한 상태다. 특히 홍신은 본사에서 지원하는 패키지화된 재료를 제공된 조리 매뉴얼을 통해 손쉽게 조리가 가능해 누구나 주방장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관련 홍신 서현점 관계자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기본 시식회와 찾아오시는 고객분들을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이 나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만석을 이루고 있다. 특히 매운맛의 등갈비와 쭈꾸미에 치즈를 곁들인 치즈등갈비와 치즈쭈꾸미가 인기 메뉴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치즈까페 홍신 홈페이지 www.hongsincafe.co.kr 구축중이며, 관련 창업문의는 1577-8934번으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