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사운드바, 웹툰작가 네온비&캐러멜과 혼수 이벤트
상태바
LG 사운드바, 웹툰작가 네온비&캐러멜과 혼수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www.lge.co.kr)는 최근 새로운 혼수 품목으로 각광 받는 사운드바를 활용한 신혼부부의 일상을 담아낸 ‘신혼부부, LG 사운드바에 폭풍 감동’ 이벤트를 10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웹툰 작가 네온비&캐러멜과 함께 LG사운드바의 높은 공간 활용성과 신혼에 어울리는 둘만의 오붓한 영화관 연출, 집안 분위기를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요소 등을 웹툰으로 재치 있게 그려내 신혼 부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작가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히트작 ‘다이어터’ 및 신혼부부 필수 지침서로 손꼽히는 ‘결혼해도 똑같네’ 등 인기 웹툰을 다수 연재한 바 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혼수 장만을 고민하는 신혼 부부뿐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선보였다. LG전자 홈페이지 LG 사운드바 이벤트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등 본인의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G패드 8.0(3명), 2등에게는 톤플러스 HBS-900(10명), 3등에게는 ‘결혼해도 똑같네’ 작가 친필 사인본(3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0월 17일 발표된다.

한편, LG전자의 ‘14년형 사운드바’는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의 음원을 재생하면서도 본체와 서브 우퍼 두 개의 스피커만으로 공간 형태에 따라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신개념 오디오 시스템이다.

얇은 두께에도 전면과 후면에 각각 2채널과 별도 서브 우퍼 스피커를 포함, 총 4.1채널로 구성돼 있으며, 320와트의 강력한 출력으로 극장 못지 않은 웅장한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어 혼수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