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저가형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 신제품 출시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저가형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iR C2620, 산업 현장 필수 통신 요구사항 충족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는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라인업인 ‘모터터보(MOTOTRBO)’의 신제품 보급형 무전기 ‘XiR C2620’을 출시, 전방위 휴대용 디지털 무전기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XiR C2620은 모터터보 라인 제품중 가장 최저가 모델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의 필수 통신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또한 XiR C2620은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간이 무선국 고객들에게 최상의 디지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XiR C2620은 기존 모토로라솔루션 아날로그 무전기CP1300 시리즈의 디지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아날로그와 디지털 방식을 모두 지원하며 폭넓은 통신 커버리지와 선명한 음성 품질을 제공한다. 이 때문에 자연스럽게 아날로그 무전기를 디지털 무전기로 단계적으로 또는 일괄 전환이 가능하다.

산업 현장에서 휴대용 무전기를 사용할 때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간편한 사용법과 깨끗한 음성 통신 품질이다. XiR C2620은 세계 최고 수준의 음성처리 기술을 탑재해 잡음없이 안정적인 통신을 가능케 한다. 미리 지정된 텍스트 메시지를 활용해 시끄러운 현장에서도 빠르고 유연한 통신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시분할 다중 접속(TDMA) 기술 기반의 XiR C2620은 중계기 등 추가적으로 인프라 장비를 추가하지 않고도 종전 대비 주파수를 2배로 활용할 수 있어 주파수 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더불어 배터리나 안테나를 비롯한 기존의 액세서리들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가격에 민감하면서도 최적의 성능을 요구하는 간이 무선국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디지털 무전기 XiR C2620 은 최대 160개 채널을 지원한다. XiR C2620은 디스플레이 화면과 제한된 키패드를 탑재하고 160개의 콜 채널을 형성할 수 있고, 디스플레이를 통해 무전기 및 통신상태를 확인하고 충분한 채널수를 활용해 다수의 그룹 콜이 필요한 작업 환경에 최적화됐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최건상 대표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XiR C2620을 통해 디지털 무전기 시장 저변을 확대하고,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의 보다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모토로라솔루션은 고객들의 요구에 대응하는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디지털 무전기 라인업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