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14번째 학습 코스 ‘하와이편’ 오픈
상태바
스피킹맥스, 14번째 학습 코스 ‘하와이편’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에서 만난 현지인 생생한 영어와 자연·문화 담아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www.speakingmax.com)가 신규 학습 코스 ‘하와이편’을 오픈한다.

하와이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학습하는 ‘하와이편’은 와이키키 해변으로 유명한 오아후 섬부터 마우이 섬, 빅아일랜드 등 하와이 곳곳에서 만난 현지인들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직접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으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총 4주 과정으로 제공되는 이번 코스는 총 180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하와이에서 만난 현지인들의 영어표현과 하와이만의 다채로운 해양 레포츠 활동 및 독특한 문화, 그리고 여행 시 필요한 현지 정보까지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와이편’은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든 스마트기기에서 학습이 가능하며, 기존 학습자는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스피킹맥스는 ‘하와이편' 오픈을 기념해 9월 15일부터 쿠팡에서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쿠팡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도 증정한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이번 코스를 통해 학습자는 하와이의 자연환경과 특색 있는 문화를 묘사하는 원어민의 생생한 영어를 익힐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코스 오픈 및 학습유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학습자의 성취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맥스의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매출 목표 100억 달성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