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명절 후유증 극복 상품 추천
상태바
쿠팡, 명절 후유증 극복 상품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명절 연휴가 지나면 무리한 집안일로 인한 피로감을 호소하는 주부, 출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등 다양한 명절 후유증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고객 중심 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명절 연휴 후에 나타날 수 있는 육체적, 정신적 후유증을 극복할 수 있는 안마기, 족욕기, 호텔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명절 동안 많은 집안일과 장거리 운전 등으로 근육이 뭉쳤을 때는 안마기가 제격이다. 판매 시마다 1000개 이상 판매되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은 ‘휴플러스 어깨안마기’는 손주무름 방식을 실현한 상품으로 어깨에 딱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특허받은 상품이다. 어깨에 가볍게 걸쳐 간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족욕기는 발의 근육 이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진동 및 적외선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한층 높인 ‘제스파 발조아 족탕기’와 족욕과 좌훈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삼영건식좌훈족욕기’도 판매한다.

심신안정,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제품도 인기다. 아로마 램프를 이용해 공기 중에 발향시키거나 목욕 또는 족욕시 물에 첨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과 분사형 방식으로 방 안 가득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스테들러폼 아로마 디퓨져’도 판매된다.

명절 연휴 때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데는 도심의 호텔 패키지 상품도 적합하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의 풀패키지’ 상품은 호텔 내 수영장과 사우나 할인 이용은 물론 전신스트레칭 및 목, 등, 다리 등 각 부위별 수기관리를 해주는 스파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명동의 ‘휴(休)패키지’ 상품은 전통한과・식혜 등과 ‘웰컴 추석메뉴’를 기본 제공하며, 룸 등급과 추가 서비스 제공에 따른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