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패스, 사이트 방문자수 1위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해커스패스, 사이트 방문자수 1위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관 해커스패스공인중개사(www.PASS.com)는 오는 10월 26일 치러질 제 25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50여일 앞두고 전국단위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응시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방문자수 1위를 기념해 기획됐다. 퀴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진행하는 강좌와 베스트셀러 교재를 소재로 구성됐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이 증정되며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는 정답을 맞힐 때까지 무제한으로 도전할 수 있고,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는 2년간 해커스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저자 직강 강의를 들을 수 있는 2년 회원반을 최대 95% 할인한다. 올해 1차 합격과 내년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2014년 5단계 강좌와 2015년 공인중개사 전과정 강좌가 포함됐다. 강의 신청 시 베스트셀러 12권과 온라인 모의고사 해설강의 총 8회권 등 학습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1:1 맞춤 학습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상담뿐 아니라 예약을 통한 전화상담, 1:1 방문상담도 진행한다. 전화상담은 1인당 10분간 진행되며, 하루에 선착순 10명에 한해 방문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 박규명 사장은 “전국단위 실전 모의고사 무료응시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2015년 합격을 위해 학습 시작을 망설이는 사람들이 있다면 해커스 무료 1:1 맞춤 학습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