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한일축제한마당 2014’ 참여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한일축제한마당 2014’ 참여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9.1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는 오는 9월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한일축제한마당 2014’에 참여, 양국 문화교류를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한일축제한마당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올해 행사에서 행사장 내 별도의 부스를 마련,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디지털 인쇄로 바로 출력해 주는 ‘POD(Print On Demand) 사진출력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하고, 손쉬운 한-일 문서 번역이 가능한 ‘스캔번역서비스(Scan Translation Service)’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효과적인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한일간 언어의 장벽을 넘어 서로의 문화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한국후지제록스 부스를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사장은 “이번 행사가 한일 양국의 시민들이 서로의 문화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후지제록스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한일 문화 교류 확대에 앞장서는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일축제한마당’은 2005년 9월 한일국교정상화 40주년을 기념한 ‘한일우정의 해’에 시작된 행사로, 한일문화교류행사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해 ‘축제 10년, 꿈을 싣고’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