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패스, 2015년 9급 공무원시험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해커스패스, 2015년 9급 공무원시험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시험 전문학원 해커스패스공무원(www.PASS.com)이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해커스패스 공무원 사이트를 통해 2015년 9급 공무원시험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방에서 9급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패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진행하며, 2014년 공무원시험 분석을 바탕으로 2015년 공무원시험 트렌드 및 시험 준비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최근 해커스패스 공무원에 입성한 공무원 국어 스타강사인 유정민 강사와 해커스 대표 영어 강사인 김형구 강사가 직접 설명회를 진행한다.

수험생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라이브 Q&A 시간도 준비됐다. 궁금한 점을 설명회 라이브방송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강사가 직접 실시간으로 답변해주며, 모바일에서도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 및 Q&A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해커스패스 공무원 인강 50% 할인권과 모의고사 무료응시권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해커스 주요 인강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를 제공한다. 특히 13일까지 온라인 설명회를 사전 신청하는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강 100% 할인쿠폰과 3만원 할인쿠폰, 모바일 수강권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패스공무원 박규명 사장은 “추석 이후 공무원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아 온·오프라인 동시에 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고자 최고의 강사진이 참여하는 설명회를 여는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해 실제적인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