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IFA 2014서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 대거 선보여
상태바
필립스, IFA 2014서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 대거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에 가치 더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경험 전달 최선”

깁슨(Gibson)의 자회사로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4에서 필립스의 혁신적인 사운드 기술이 담긴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초소형의 다용도 사운드바 피델리오 B5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 받는 제품 중 하나다. 집안에서 실감나는 영화 감상을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필립스 피델리오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 혁신적인 사운드바 및 두 개의 탈착형 무선 스피커는 독립적인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피델리오 B5는 일상의 TV쇼 및 영화를 위해 훌륭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완벽한 몰입감을 경험하려면, 진정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도록 무선 탈착형 스피커 두 개를 간단히 배치하면 된다. 일단 원하는 곳에 배치한 후에는 방안의 스피커 위치에 상관 없이 내장형 조정 알고리즘을 실행해 완벽하게 밸런스를 유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보장한다.

돌비 디지털 및 돌비 프로 로직 II 기술을 통해 제공되는 생생한 서라운드 경험과 더불어 사운드바의 3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프리미엄 소프트 돔 트위터로는 밸런스를 유지한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독점 무선 오디오 기술이 탑재되어 방안 어디에 배치하든 무선 탈착형 스피커 간 네트워크 방해 위험이 없다. 뛰어난 음질 외에도, 피델리오 B5는 프리미엄 알루미늄으로 마감된 훌륭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한편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타워 BT2110은 내장형 서브우퍼를 포함한 완전 통합형 2.1 시스템이다. 손쉬운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하도록 aptX 및 NFC 기능까지 지원한다.

연결이 용이하기 때문에 어떤 장치에서든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 기기, 태블릿, 노트북 등에서 무선으로 음악을 스트리밍하거나 비디오 또는 게임의 사운드 품질을 높일 수 있다. 디지털 FM 튜너 및 오디오-인 연결은 물론, 디지털 음악 파일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USB 다이렉트 기능이 포함돼 있다.

매끈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BT2110는 강력한 80W RMS의 출력 파워를 통해 넓은 방안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5개 모드의 디지털 사운드 컨트롤을 통해 스타일에 상관 없이 향상된 음악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다이나믹 베이스 부스트를 기반으로 한 내장형 서브우퍼의 강력한 성능은 저음이 풍부한 사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욱스이노베이션스 오디오 비즈니스 부문 대표 벤자민 응(Benjamin Ngo)은 “우리는 사운드 타워 시장에서 눈부신 성장을 이루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블루투스 타워를 통해 광범위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사운드 타워의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자랑하는 피델리오 M1MKII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초 공개될 것으로 기대돼 눈길을 끈다. 필립스 피델리오 제품군은 특이성, 사운드 시그니처, 제작 능력, 혁신적인 기술 등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가볍지만 견고한 프레임을 통해 노이즈를 최소화한 이 제품군은 최고의 사운드와 편의성을 결합해 이동 중에도 최상의 음악을 선사한다.

피델리오 M1MKII는 더욱 광범위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통해 몰입도 높은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향상된 사운드 정밀도와 저음 조절을 보장하기 위해 경량형 보이스 코일이 사용됐으며, 고주파가 확장돼 선명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더욱 명확한 저음을 위해 튜닝된 하이 파워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는 이용자에게 아티스트가 의도한 그대로의 사운드가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련된 인체 공학적 디자인에 우수한 사운드가 더해진 M1MKII는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가죽 메모리폼 이어패드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또한 패브릭 무산소 케이블이 고품질의 시그널을 보장하고, 꼬임과 엉킴을 최소화한다.

욱스이노베이션스는 이 밖에도 고품질 사운드와 정교한 디자인, 첨단 기술이 결합된 피델리오 NC1 헤드폰, 블루투스 무선 기술이 탑재된 오리지널 라디오 ORT7500 등 필립스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욱스이노베이션스 전한주 한국 지사장은 “욱스이노베이션스는 세계적인 가전 전시회 IFA를 통해 100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필립스 오디오 제품의 혁신성을 또 한번 전 세계에 알릴 것이고, 앞으로도 삶에 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