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평아이티, ‘2014 한국전자전’서 와이파이 USB 선봬
상태바
남평아이티, ‘2014 한국전자전’서 와이파이 USB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평아이티(대표 이정희)는 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4 한국전자전(KES)에 참가해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남평아이티는 이번 전시회의 소프트웨어/모바일/자동차 전자제품 부문에 정식 참가, 대표 상품인 아이쇼우드라이브(iShowDrive)를 비롯 다양한 IT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부스에서는 제품의 실제 시연 및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한국전자전에서 선보일 남평아이티 주력상품인 아이쇼우드라이브는 내장 와이파이 기능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근거리 클라우드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와이파이 USB 제품이다. 배터리가 많이 소요되는 블루투스 연결이나 별도의 와이파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무선으로 데이터를 최대 10대까지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쇼우드라이브는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노트북 등 각종 스마트기기는 물론 USB를 사용하는 PC나 TV, SD 카드를 사용하는 카메라 같은 전자기기들까지 모두 호환돼 쉽게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최대 5대까지 동시 영상 및 음성 파일의 스트리밍 재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에 암호를 지정하거나 파일마다 암호를 설정할 수 있는 2중 암호화를 통해 공유 시 노출되는 정보에 대한 보안이 강화된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사용자는 USB와 와이파이 모드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USB 모드 시에는 컴퓨터 USB 포트 직접연결과 내장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와이파이 모드에서는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돼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드롭박스(Dropbox)와 연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