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모바일팩, 전용 LTE 데이터 4GB 추가 제공
상태바
올레 tv 모바일팩, 전용 LTE 데이터 4GB 추가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LTE 고객을 위한 모바일 IPTV 상품인 ‘올레 tv 모바일팩’에서 제공하는 전용 LTE 데이터를 내년 1월 31일까지 기존 월 6GB에서 10GB로 4GB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레 tv 모바일팩’은 KBS, MBC, SBS 등 지상파를 포함한 70여개 실시간 채널과 모바일 IPTV 최다인 7만여 편의 VOD를 제공하는 ‘올레 tv 모바일’을 전용 LTE 데이터와 함께 월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레 tv 모바일팩’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다가오는 추석, 아시안게임, 연말연시 등의 시즌에도 월 10GB까지 확대된 전용 LTE 데이터를 통해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실시간 TV 및 최신 인기 영화, 드라마, 미국 드라마 등을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데이터 사용량을 알려주는 문자 발송 횟수도 기존 2회에서 4회로 증가시켜, 전용 데이터 중 20%, 50%, 80%, 100% 소진 시 각각 문자를 통해 데이터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기획담당 신진기 상무는 “전용 데이터 추가 제공과 함께 데이터 사용량을 알려주는 문자 발송 횟수도 늘리게 돼 고객들이 안심하고 모바일 TV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빠른 속도와 좋은 품질의 영상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