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소자본 상인 위한 LED TV 150대 나눔 행사 실시
상태바
인켈, 소자본 상인 위한 LED TV 150대 나눔 행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0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 전문기업 인켈(대표 김상중 www.inkel.co.kr)이 TV 판매 5만대 돌파 기념 특별 고객 감사 프로모션에 이어 9월 15일까지 소자본 외식업 업주 및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LED TV를 지원하는 SIMPLE & GOOD TV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소규모 외식업을 운영해가고 있는 소자본 상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나눔 이벤트에서는 업주의 식당 창업 이야기 및 운영상의 어려움과 소망 등을 담은 사연을 인켈 홈페이지(www.inkel.co.kr)를 통해 응모 양식을 내려받아 응모하면 인켈 자체 심사를 통해 150개 업소를 선정해 인켈 신제품 50인치 LED TV를 각 1대씩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LED TV는 불필요한 기능을 줄여 사용의 편리성을 높인 저전력 친환경 제품으로 풀HD 영상의 보다 생생한 화질과 돌비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전국 43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인켈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40여 년 동안 오디오 분야에서 고객들께 받아온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기 침체로 인하해 외식업 전반이 어려운 이때에 많은 소자본 외식업 업주 및 창업자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