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크로스, 11ac 지원 와이파이 안테나 신제품 출시
상태바
스카이크로스, 11ac 지원 와이파이 안테나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안테나 및 RF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 스카이크로스(SkyCross)는 최근 2개 상을 수상하고 무선 데이터 통신을 위한 엑설런스 센터(Center of Excellence)를 설립한데 이어 최근 새로운 라인의 와이파이i 안테나 솔루션과 확대된 유통망을 발표했다.

스카이크로스의 새로운 와이파이 솔루션은 OEM 및 ODM이 맞춤형 고성능 솔루션뿐 아니라 성능과 저비용이 요구되는 곳에 가치를 제공하고 가격 경쟁력이 치열한 환경과 공간 제약형 플랫폼을 위해 비용 최소화가 요구되는 곳에 효율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해 제조사의 요구를 충족하는 모든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OEM 및 ODM은 무선 라우터, 셋톱박스, 게이밍 플랫폼, 텔레비전, 노트북, 태블릿, 핫스팟, 스마트폰에서부터 기타 와이파이 지원 제품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에 스카이크로스 와이파이 안테나를 내장하고 있다.

새로운 고성능 솔루션을 위해 스카이크로스의 802.11ac 안테나는 케이블형 또는 보드 장착형, 로우 프로파일 또는 표준 프로파일이든 첨단 칩셋과 결합할 경우 달성 가능한 가장 빠른 데이터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스카이크로스는 기존 MIMO 구성을 위한 솔루션 외에도 데이터 속도를 더욱 증대시키고 처리속도를 향상시킨 8x8 솔루션을 내놓았다.

새로운 가치 제공을 위해 스카이크로스는 이정표를 제시하는 제품으로 스카이크로스 TiFighter2.4 및 TiFighter5을 발표했다. 두 제품은 모두 2.4GHz 및 5GHz 요구를 만족한다.

스카이크로스 TiFighter 안테나는 탁월한 11ac 성능, 11ac 안테나를 위한 저가형 솔루션, 통합 설계 요구를 위한 혁신적 구조와 설계를 제공한다. 두 솔루션은 스카이크로스 TiFighter EV 킷을 사용해 평가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효율 솔루션을 위해 스카이크로스는 특허를 획득한 iMAT 기술을 와이파이에 적용해 안테나를 서로 가깝게 배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하면 공간적 분리가 필요 없어 3x3, 4x4를 포함한 고차 MIMO는 물론 8x8의 비용과 시스템 크기 절감을 제공하는 엔클로저 크기를 줄여 안테나 비용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체 시스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카이크로스는 와이파이 솔루션 라인 발표와 더불어 풍부한 와이파이 경험과 유수의 와이파이 제품 제조업체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2개 업체와 함께 북미 지역 유통망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스카이크로스의 구축된 유통 네트워크에는 북부 캘리포니아 및 네바다 지역에 제품을 공급하는Norcomp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을 담당하는 Norcomp SC가 합류했다.

벤 나스카(Ben Naskar) 스카이크로스 회장은 “스카이크로스는 지난 수년 간 와이파이 기술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고속 802.11ac 및 Hetnet LTE/와이파이 플랫폼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이들 제품을 무선 라우터, 셋톱박스, 게이밍 플랫폼, 노트북, 태블릿, 핫스팟, 스마트폰 및 기타 와이파이 지원 제품 제조업체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크로스는 8월 초 무선 데이터 통신을 위한 엑설런스센터 설립을 발표했다. 스카이크로스는 와이파이용 4x4 MIMO 초소형 구현, 와이파이용 8x8 MIMO 개발, 그리고 공통 플랫폼에 와이파이, LTE, 펨토셀 기술을 통합하는 등 와이파이 R&D에 많은 향상을 달성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