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3년 연속 중소기업유통센터 홍보지원 사업자로 선정
상태바
위메프, 3년 연속 중소기업유통센터 홍보지원 사업자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0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시행하는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에 3년 연속 홍보지원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3년 연속 선정은 국내에선 위메프가 유일하며 특히 2014년은 단독 사업자로 지정돼 의의가 크다.

위메프는 2012년 사업 첫해에 660여 개의 상품을 판매, 총 17억원의 중소기업 제품 판매 성과를 올렸으며 지난해에는 약 1000개의 상품을 판매해 33억원의 성과를 냈다. 이에 올해에는 전폭적인 중소기업 유통센터의 지원을 받아 단독 사업자로 결정된 것.

올해 첫 사업으로 이미 지난 달 8월 6일부터 13일까지 8일간 우수 중소기업제품 기획전을 지원했다. 총 20여 개 제품을 선정해 위메프 메인 페이지 내 전용 기획전 배너를 별도로 만들어 홍보·판매를 지원했으며, 소셜커머스 판매 수수료를 인하해 중소기업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웨메프는 중소기업의 아이디어 기획전을 항시 오픈해 참신한 중소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www.smmarketing.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더 많은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에게 위메프 1400만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판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40억원 상당의 매출 성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