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JD에드워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57종 출시
상태바
오라클, ‘JD에드워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57종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8.2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언제 어디서든 접근 … 기업 민첩성 강화

오라클(www.oracle.com)이 57가지의 새로운 오라클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JDEdwards EnterpriseOne Mobile Enterprise Applications)’을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유지보수, 현장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 공급망 관리, 의료 및 안전 사고 관리 등의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들이 업무에 빠르게 착수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최신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간소화된 구축 모델을 제공한다.

새로운 JD에드워즈 모바일 앱은 오라클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9.1(Oracle’s JDEdwards EnterpriseOne 9.1) 및 오라클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툴(Oracle’s JDEdwards EnterpriseOne Tools) 9.1.4.6과 호환이 가능하다. 이미 기본 응용 프로그램 라이선스를 구입한 고객은 추가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스위트를 위한 57종의 새로운 모바일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직원들에게 적합한 역할 기반 기능들을 제공한다.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오라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Oracle Mobile Application Framework)를 기반으로 설계됐다. 오라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는 한 번에 여러 플랫폼에 구축 가능해 모바일 개발을 가속시키고 간소화시킨다.

라일 엑달(Lyle Ekdahl) 오라클 수석 부사장은 “사업 수행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운영 효율을 실현하기 위해 기업은 이용이 쉬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점점 더 필요로 하고 있다“며 “오라클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들이 업무 상에서 필요한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언제 어디서든 접근할 수 있게 해 기업을 더욱 민첩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