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심파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기능 강화
상태바
컴볼트 ‘심파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기능 강화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8.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www.commvault.com)는 새로운 심파나 솔루션 세트(Simpana Solution Set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심파나 솔루션 세트는 기업의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이 증가에 따라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기능을 강화한 특징이 있다.

심파나 솔루션 세트는 엔드 유저 셀프-서비스 프로비저닝과 복구, 소프트웨어 스냅샷, 가상 머신 리소스 관리 등이 포함된 클라우드 리포팅 기능을 제공하며, 아마존 웹서비스(AWS)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등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을 지원한다. 또 가상머신 백업만 지원하는 포인트 솔루션과 달리 가상머신 프로비져닝, 관리, 백업, 복원, 삭제 및 아카이빙 운영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밥 해머(Bob Hammer) 컴볼트 CEO는 “컴볼트는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를 초기에 인지하고 지난 7년 동안 클라우드 컴퓨팅에 상당히 많은 투자를 진행했다”며 “컴볼트의 업계 선도적인 데이터 정보 관리에 대한 폭넓은 경험은 고객들이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및 서비스 기반 환경으로 보다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보다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데이터 관리, 규제 준수, 모바일 컴퓨팅 등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