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티브테크, SAP 통합인증 획득
상태바
포지티브테크, SAP 통합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8.2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ERP 취약점 진단·관리 시장 확대

포지티브테크놀로지스는 자사의 취약점 진단 솔루션 ‘맥스패트롤’이 SAP 넷위버 통합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SAP ERP는 전 세계 ERP 시장 1위 제품으로 해커의 중요한 공격 대상이 돼 왔다. 맥스패트롤은 SAP ERP 취약점 진단, 관리, 보안설정 관리, 컴플라이언스 관리를 진행해왔다. 포지티브테크놀로지스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더 많은 기업의 ERP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AP 통합 및 인증 센터(SAP ICC)는 맥스패트롤 8.0의 SAP 넷위버와의 중요 데이터 교환 인터페이스를 인증했다. RFC 프로토콜 사용을 통한 SAP 넷위버와의 통합 기능과 SAP 소프트웨어, 읽기 시스템 및 권한 부여 데이터에 대한 읽기 전용 액세스, 맥스패트롤 사용 데이터의 보안 관련 분석 기능, SAP 솔루션 매니저 애플리케이션 관리 솔루션에 대한 용이한 기능 등이 포함된다.

유리 막시모프 포지티브테크놀로지스 CEO는 “SAP 넷위버와의 통합 인증을 완료해 기쁘다”며 “SAP 소프트웨어의 핵심적인 비즈니스상의 기능과 오퍼레이션 기술과의 연결이 확장되면서 해커들의 주요 타깃이 되고 있는 요즘, 맥스패트롤을 사용하는 기업은 SAP보안에 대한 접근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