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마이 패스포트 10주년 한정판 출시
상태바
WD, 마이 패스포트 10주년 한정판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8.2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WD(대표 조원석 www.wdc.com/kr)는 외장하드 제품군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디션(My Passport Ultra Metal Edition)’과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니버서리 에디션(My Passport Ultra Anniversary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 패스포트 제품군은 지난 10년동안 60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이는 용량으로는 4만2000PB에 해당한다.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디션과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니버서리 에디션은 알루미늄 외관과 작아진 크기에 최대 2TB의 용량을 담았으며, WD 스마트웨어 프로(WD SmartWare Pro)와 드롭박스(Dropbox) 연계 기능으로 드라이브의 콘텐츠를 클라우드에 백업하거나 드롭박스 계정의 콘텐츠를 마이 패스포트에 보관할 수 있다. 또 방사상 스핀 디자인으로 충격에도 내부 데이터를 보호하며, 하드웨어 암호화와 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제공하여 제품 분실 또는 도난 시에도 원치 않는 접근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토니 테이트(Tony Tate) WD 부사장은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10년이라는 세월은 기념비적인 기록”이라며, “소비자들의 피드백으로 앞선 아름다운 디자인과 오늘날 모바일 시대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능과 용량, 보안 기능을 겸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