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이프, 생활정보 앱 ‘국민정보통’ 출시
상태바
아이라이프, 생활정보 앱 ‘국민정보통’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8.2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라이프(대표 김채연 www.kookmini.com)는 생활정보 전문 애플리케이션 ‘국민정보통’을 출시했다. 구인구직, 중고차, 부동산, 기타 생활서비스 등 일상의 생활정보를 검색은 물론 등록까지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국민정보통을 활용하면 가정, 사무실 혹은 이동 중에도 언제든지 필요한 생활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정보를 이용자의 위치로부터 가까운 거리 순으로 나타내 보다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를 신속히 파악할 수 있다. 광고주가 직접 자신의 광고를 등록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며, 광고비도 월 6000원 수준으로 낮췄다.

김채연 아이라이프 사장은 “기존 정보지의 광고비 부담이 만만찮아 거리의 전봇대나 벽면을 활용하는 광고주도 많다”며 “국민정보통을 활용하면 저렴한 광고비로 자신이 원하는 내용의 광고를 직접 신속하게 등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맞춤설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도 국민정보통의 특징이다. 필요한 정보를 미리 지정하면 해당 정보가 올라오는 즉시 푸쉬 메시지로 알람이 전송돼 필요한 생활정보를 쉽게 알 수 있는 것이다.

김채연 사장은 “앞으로 국민정보통 앱의 대중화를 위해 각종 편의기능을 계속 늘려 나가고 서민 대중의 사랑 받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