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알, 대신정보통신과 정보보호솔루션 총판 계약
상태바
에스에스알, 대신정보통신과 정보보호솔루션 총판 계약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8.18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스텝’·‘메티아이’ 앞세워 공공·교육기관 공격 영업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은 대신정보통신(대표 이재원)과 정보보호 솔루션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솔리드스텝’과 ‘메티아이’에 대해 공공·교육기관에 대해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솔리드스텝은 서버, 네트워크, DBMS, 웹/WAS 서버 등 IT 인프라의 취약점 진단 시 수량과 무관한 자동화 전수진단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국내외 주요 보안 컴플라이언스 기준을 모두 만족하도록 1000여개의 항목을 진단한다. 또한 고객사 정책/지침에 100% 최적화된 진단이 가능하여, 객관적이고 정량화된 결과 값을 제공한다.

메티아이는 업계 최초로 휴리스틱 엔진을 탑재한 웹쉘 탐지 및 방어솔루션으로, 모의해킹 컨설팅에서 사용되는 자사 개발 웹쉘의 패턴 테스트 및 30여 명의 전문 보안 컨설턴트가 현장에서 수집하는 최신패턴으로 수시 업데이트하며, 알려지지 않은 웹쉘과 우회기법을 탐지한다.

강훈모 대신정보통신 보안사업본부장은 “두 회사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 시너지를 내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에스알 황용온 상무는 “보안솔루션 유통 및 서비스에 다년간 경험을 가진 대신정보통신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로의 전문역량을 잘 합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2014년 많은 결실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