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클라우드 핵심기술 GS인증 획득
상태바
이노그리드, 클라우드 핵심기술 GS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8.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그리드(대표 조호견 www.innogrid.com)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클라우드잇(www.cloudit.co.kr)’의 핵심기술에 대해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을 획득으로 클라우드잇은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사용성, 유지보수성등 다양한 테스트 항목을 모두 통과한 것은 물론 트래픽 폭주시의 고가용성(High Availability), 부하분산(Load Balancer), 자동확장(Auto Scaling), 백업복구(Snapshot) 등을 입증받았다.

조호견 이노그리드 사장은 “퍼블릭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기업고객들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에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지고 있어 이번 GS인증을 통해 국내 최고의 클라우드 개발능력과 서비스를 제공해 하반기에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노그리드는 GS인증을 받은 클라우드 핵심기술이 적용된 기존 퍼블릭클라우드 서비스인 클라우드잇(www.cloudit.co.kr) 고객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고 밝히고, 사용자의 보안과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어베스트코리아, 모니터랩 등과 고성능 서버백신부터 웹방화벽까지 보안분야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