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시큐어·카스퍼스키랩, 공동 프로모션
상태바
이고시큐어·카스퍼스키랩, 공동 프로모션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8.0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고시큐어코리아와 카스퍼스키랩코리아는 양사 제품을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일거양득 시큐리티 프로모션’을 10월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고시큐어가 조만간 국내에 발표할 5.5 버전과 카스퍼스키랩의 ‘워크스테이션용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고시큐어의 신제품은 네트워크, 클라우드에서의 감사 및 암호화 기능, 모바일 기기 관리(MDM), 리포트 기능 강화 등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이고시큐어코리아는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와 국내 고객사에 대한 기술지원 등을 최우선으로 하고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고시큐어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보안 사고의 71%가 중소기업에서 발생했다는 통계가 있는데 이는 IT 예산이 대기업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적어 보안시스템 구축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내부 임직원 및 외부 협력사 직원들에 대한 보안교육 및 관리가 미비한 결과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데이터유출방지,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기업에서 도입해야 할 영업보호솔루션으로 인식이 바뀌어 가고 있다. 연구 기간 10년, 유출되는데 1초라는 말처럼 이제 모든 기업에서 새겨듣고 보안을 준비해야 중요한 기업의 자산을 지킬 수 있다. 카스퍼스키랩코리아와 제휴 협력을 통해 대기업뿐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도 도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