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中 모바일게임 개발사 3곳과 퍼블리싱 계약
상태바
디앱스게임즈, 中 모바일게임 개발사 3곳과 퍼블리싱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8.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는 ‘차이나조이 2014’ 현장에서 차이나 모바일 게임즈 & 엔터테인먼트(CMGE)를 비롯 중국 모바일게임 개발사 3곳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2B관 최대 규모로 마련된 디앱스게임즈 부스에는 차이나조이 기간 동안 총 3백여개의 글로벌 게임 업체들이 방문한 가운데 퍼블리싱 상담 100여건과 계약 3건이 진행됐다.

특히 중국 1위 모바일게임 회사인 CMGE의 ‘워밸리2’와 TIPCAT의 ‘주공행차’, Uqee의 ‘전시’ 등 3종 게임에 대한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따내는 쾌거를 이뤘다.

디앱스게임즈는 3종 게임의 국내 독점 판권을 갖고, 올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다. 앞서 CMGE가 개발한 ‘워밸리’는 디앱스게임즈를 통해 한국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 출시해 대작 MMORPG로 주목 받으며 흥행을 거둔 바 있다.

‘주공행차’는 삼국 판타지를 소재로 한 TCG 장르의 게임이며, ‘전시’는 서양 판타지 소재의 시뮬레이션 롤 플레잉 게임(SRPG)이다.

인크로스 TAG사업실 남동훈 이사는 “이번 차이나조이는 작년보다 규모가 2배이상으로 크게 증가해 중국시장의 중요성이 갈수록 부각되고 있다”며 “차이나조이를 통해 디앱스게임즈가 우수한 중국게임들을 소싱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