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스마트폰용 앨범 제작 앱 출시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스마트폰용 앨범 제작 앱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8.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씨앨범’ 베타버전, 안드로이드 OS…스마트폰 사진으로 앨범 제작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용 앨범 제작 앱 ‘알씨앨범’ 베타버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알씨앨범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몇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앨범으로 제작할 수 있다. 앨범 꾸미기를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도 제공해 쉽게 앨범을 만들 수 있으며, 일상생활이나 여행, 육아 사진을 앨범으로 만들어 정리·보관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로 공유할 수 있다. 

13가지의 앨범테마는 여행, 일상, 커플, 육아 등 사진의 컨셉에 맞게 앨범을 꾸밀 수 있다. 알툴즈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하게 제공되는 스티커는 앨범을 더욱 다채롭게 꾸밀 수 있도록 한다. 


 사진과 관련한 간단한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메모 기능, 13종의 다양한 사진 보정 필터 등 다수의 편리한 기능도 함께 제공되며, 개성 있게 꾸며진 앨범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라인 등 대표적인 SNS에 URL형태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PC와 모바일의 연동 기능을 강화하여, 디바이스 상관없이 편리하고 손쉬운 사진앨범 제작 및 보관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신제훈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장은 “스마트폰 속에 저장된 사진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앨범으로 만들 수 있도록 알씨앨범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알씨앨범을 사용해 나만의 사진 이야기를 만들고,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알씨앨범’은 베타버전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 성능 및 안정성이 향상된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며,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www.altools.co.kr/Brand/Alse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