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가족친구 할인 요금제 광고 온에어
상태바
LG유플러스, U+가족친구 할인 요금제 광고 온에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가족, 친구 및 지인을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으로 추천하는 고객에게 요금을 할인해주는 ‘U+가족친구 할인’의 신규 광고를 30일부터 온에어 한다.

U+가족친구 할인은 기존 가족 결합에 그쳤던 타사 요금제와는 달리 친구, 연인 등 누구나 유플러스 고객으로 추천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 신규가입, 번호이동 또는 기기변경하면 추천 건수에 따라 고객에게 매월 최대 2만원의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신개념 지인 추천’ 요금할인 상품이다.

특히 LG유플러스의 이번 광고는 리듬체조 부문 국가대표 손연재 선수를 광고모델로 섭외했다. 손연재 선수는 이번 광고에서 엄마, 오빠, 친구, 코치를 리본으로 감싸는 장면을 연출해 ‘가족친구 할인’ 상품의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잘 살렸다는 평이다.

손연재 선수는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절정의 리듬체조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 관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고 LG유플러스는 전했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감도가 높은 국가대표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선수의 이미지와 국내최초 가족친구 할인의 혁신적인 이미지가 이번 광고에서 잘 조화를 이루었다”며 “추후 다양한 형태의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일등 LTE 선도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더욱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