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스이노베이션스, 월드짐 청담클럽 VVIP 대상 체험존 운영
상태바
욱스이노베이션스, 월드짐 청담클럽 VVIP 대상 체험존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깁슨(Gibson)의 자회사로서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국내 최대 규모의 휘트니스 체인인 월드짐과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필립스의 혁신적인 오디오 기기와 월드짐만의 특화된 고객 서비스를 결합해 소비자 중심의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그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으로 욱스이노베이션스는 청담동에 위치한 월드짐 청담클럽에 필립스 최초의 분리형 무선 사운드바 ‘피델리오 HTL9100’의 체험 공간 및 스포츠 이어폰 ‘액션핏(ActionFit)’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곳은 통합 건강관리 및 맞춤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센터로, 소수의 VVIP 멤버쉽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향후 욱스이노베이션스와 월드짐은 다양한 캠페인과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한편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체험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욱스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월드짐 내 체험 공간 설치를 시작으로, 욱스이노베이션스와 월드짐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다각도로 실시할 계획이다”며 “필립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우수한 제품과 국제적으로 검증된 월드짐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양사 모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짐 일산 본점에서는 신규 회원을 추천하면 선착순으로 필립스 ‘액션핏(ActionFit)’ 2종(SHQ3200, SHQ4200)을 무료로 제공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