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이노밸류, ISO9001∙ISO14001 인증 동시 획득
상태바
웹케시이노밸류, ISO9001∙ISO14001 인증 동시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2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케시의 계열사인 웹케시이노밸류(대표 김한일 www.webcashinnovalue.co.kr)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9001과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ISO14001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9001은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국제표준화기구 규정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관리되고 있음을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ISO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 기술위원회에서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규격으로, 기업이 환경개선을 위해 환경경영을 방침으로 삼고 지속적으로 관리해나가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웹케시이노밸류는 자사 주력사업인 공공분야에서의 인지도∙신뢰도를 제고하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ISO 인증 획득을 추진해왔으며, 지난 6개월간 국제인증원으로부터 인증심사를 받았다.

웹케시이노밸류 김한일 사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웹케시이노밸류의 자금 관리 솔루션, 스마트 솔루션, 시스템통합 기술 등 서비스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주력사업의 하나인 공공부문 사업에 표준화된 고품질∙친환경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케시이노밸류는 공공SI, 전국 지자체 재·세정 관리, 정부R&D관리, 정보보안·DB솔루션, 스마트 비즈니스 등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개념의 행정정보화와 투명한 재정관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부/공공 ICT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