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활동 측정 웨어러블 밴드 ‘플렉스’ 뉴 에디션 컬러 출시
상태바
핏비트, 활동 측정 웨어러블 밴드 ‘플렉스’ 뉴 에디션 컬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 및 피트니스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가 대표제품 플렉스(Flex)를 라임, 바이올렛, 핑크, 블루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다. 교체형 밴드로만 구입 가능했던 틸, 탠저린, 네이비 컬러를 비롯 총 9가지 색상의 플렉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핏비트 플렉스는 활동량 및 수면 패턴을 기록하는 스타일리시한 밴드형 제품으로 목표지향적이고 트렌디한 사람들을 위해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플렉스는 걸음 수,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활동적 시간 및 수면의 효율을 측정하며, 블루투스 4.0이 내장된 44개의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실시간으로 연동해 측정된 데이터를 전송한다. 24시간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땀이 많이 나는 활동을 하거나 샤워를 할 때도 착용할 수 있다.

핏비트는 모바일 또는 온라인상에서 사용자들이 서로의 활동상태를 공유하며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알림, 뱃지, 리더보드 기능, 그리고 친구들과의 응원 메시지 및 정보 공유를 통한 선의의 경쟁은 목표 달성 속도를 높인다.

한편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한 명 이상의 친구와 함께 핏비트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그렇지 않는 사용자에 비해 27% 더 많이 활동하며, 핏비트 제품 사용자는 제품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에 비해 43% 가량 활동량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