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업계 최초 6TB NAS 전용 하드드라이브 출시
상태바
WD, 업계 최초 6TB NAS 전용 하드드라이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2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 레드 제품군 확장 … 6TB까지 증가된 용량과 8베이 시스템까지 지원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WD(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가정 및 소호용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시스템을 위한 SATA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 WD 레드 하드 드라이브 5TB,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6TB 용량의 모델과 중대형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WD 레드 프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WD 레드 제품군은 업계 최고의 NAS 시스템 제조업체들과의 호환성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고성능 고사양의 3.5인치 하드 드라이브로, WD 레드는 1~6TB, WD 레드 프로는 2TB, 3TB, 4TB의 용량으로 제공된다.

맷 루트리지(Matt Rutledge) WD 스토리지 기술 부문 부사장은 “WD 레드 제품군의 확장 및 진화를 통해 6TB까지 증가된 용량과 8베이 시스템까지 향상된 지원, WD 레드 프로 제품을 통한 폭넓은 선택권, 그리고 WD NAS웨어 최신 버전을 통한 많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WD는 계속해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의견을 기반으로 놀랍고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D 레드 하드드라이브는 2012년 출시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NAS의 독특한 사용 환경 및 소비자의 총소유비용을 줄이는 적절한 가격대의 안정적이고 호환성이 뛰어난 스토리지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만족시킨다.

WD 레드는 5TB와 6TB 모델 출시로 더 큰 용량을 제공하며 WD 고유의 NAS웨어 기술의 향상된 3.0 버전을 통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NAS웨어 3.0은 안정성과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키고 시스템중단을 줄이며 통합 과정을 간소화하도록 고안됐다.

또한 향상된 밸런스 컨트롤 기술인 3D 액티브 밸런스 플러스(Active Balance Plus)를 적용해 전체적인 하드드라이브의 성능과 안전성을 높였다. WD 레드 고객만을 위한 24시간 무료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

WD 레드 1~6TB 제품은 향상된 NAS웨어 3.0 기능으로 성능의 저하 없이 최대 8베이 NAS 시스템까지 지원 가능하다.

중대형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WD 레드 프로는 8베이부터 최대 16베이의 NAS 시스템을 지원한다. WD 레드 프로의 향상된 디자인은 NAS웨어 3.0 탑재로 안정적이고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WD는 WD 레드와 WD 레드 프로를 포함한 WD 레드 제품군으로 개인 사용자와 비즈니스 NAS 시스템을 위한 전반적인 포트폴리오의 NAS 스토리지 솔루션을 보유하게 됐다.

한편 WD는 저발열, 저소음의 친환경 하드드라이브인 WD 그린 5TB, 6TB의 확장된 용량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