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사이트,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 제공
상태바
마이사이트,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타깃 … 다양한 마케팅 가능

한국인포시스(대표 이원진)가 운영하는 마이사이트(mysite.co.kr)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앱을 임대해 사용할 수 있는 앱 호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그동안 스마트폰의 기능을 활용한 특수 기능을 탑재해 출시된 앱이 많은 관계로, 보편적으로 앱 개발은 비용이 많이 들어 일반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이 앱을 도입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특별한 기능보다는 회사소개, 상품안내 등에 중점을 두고자 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회사소개,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문의, 전화걸기 등 기본적인 안내를 비롯 이벤트, 쿠폰, 스탬프 등의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이 활용하는 방식을 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쿠폰이나 스탬프 기능은 카페나 미용실 등 일반 매장에서 많이 활용하는 방법으로, 고객이 앱을 설치해 쿠폰 및 스탬프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에게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를 푸시알림으로 전송해 지속적인 상품 홍보 및 회원관리를 할 수 있다. 여기에 매장내 좌석예약 기능도 가능해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이 활용할 수 있다.

앱 호스팅 서비스는 3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중소기업, 소상공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마이사이트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에 적합하도록 개발돼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며 “무엇보다 빠른 서비스 오픈 기간과 저렴한 비용이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