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전문가용 그래픽카드 ‘쿼드로 NVS’ 설문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앱코, 전문가용 그래픽카드 ‘쿼드로 NVS’ 설문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용 그래픽카드 엔비디아 쿼드로 NVS 제품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앱코(대표 이태화 www.abko.co.kr)가 국내 ‘쿼드로 NVS’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쿼드로 NVS 제품군은 대만의 유명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리드텍(Leadtek)에서 전문 워크스테이션용으로 특별 설계 제작된 제품군으로, 그 사용 목적에 맞게 폭 넓은 산업군에 걸친 200가지가 넘는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제조, 과학 및 의료용 영상 촬영, 에너지에서부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까지 쿼드로 솔루션은 확실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 전세계 전문가들이 가장 먼저 찾는 그래픽 프로세서로 자리잡고 있다.

앱코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는 일반용도로 사용되지 않는 해당 제품군에 대한 국내 사용자의 정확한 업무영역과 사용목적, 구매루트 등을 명확히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며, 해당 부분에 대한 객관식 스타일의 설문과 국내 유통과 관련된 부분에서 앱코에 바라는 점을 묻는 등 간단한 문항으로 진행됐다.

앱코는 최종적으로 이를 취합해 리드텍 본사에 전달, 향후 제품개발과 국내 유통의 자료로 이용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앱코의 설문조사는 신규 구매고객뿐 아니라 앱코(구 앱솔루트코리아)에서 유통된 쿼드로/NVS 제품을 구매한 기존 구매자들까지를 포함해 진행되며, 설문에 응한 사용자에게는 고급 장패드 타입의 특별한정판 LPAD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앱코 홈페이지(www.abk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