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편의성·접근성 강화 ‘네이트 모바일 앱·웹’ 리뉴얼
상태바
SK컴즈, 편의성·접근성 강화 ‘네이트 모바일 앱·웹’ 리뉴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2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개편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네이트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의 리뉴얼을 마치고 이용자 손길 잡기에 나섰다.

네이트앱 5.0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돼 이용자들의 사용상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기존대비 풍부한 콘텐츠 제공뿐 아니라 큐레이션 고도화를 통한 개별서비스 노출을 강화함으로써 섹션별로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의 쉽고 빠른 접근이 용이해 졌다. 특히 하이브리드 앱으로 구현해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을 동일 구조로 변경함으로써 모바일 웹에서도 모바일 앱과 마찬가지로 페이지 플리킹이 가능해 져 스마트폰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이 밖에도 My 메뉴 제공을 통해 메일, 뉴스, 판 등 각 서비스별 바로가기 퀵 링크에서부터 히스토리, 설정 등 각종 메뉴들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네이트는 최신 5.0버전으로 통합시킴으로써 그 동안 각 버전별로 개별 지원했던 하위버전들에 대한 관리 부담을 해소함은 물론 최신의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정재엽 네이트서비스 팀장은 “앞으로도 정보 제공에 충실한 포털 앱으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지속적인 사용편의성 개선에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트는 내달 3일까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리뉴얼된 네이트 앱 사용리뷰를 T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애플앱스토어 중 한 곳에 등록한 후 nateapp@nate.com으로 마켓명과 리뷰내용을 함께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TB T데이터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