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스마트폰 배터리·파일 공유 액세서리 ‘스트로’ 출시
상태바
KTCS, 스마트폰 배터리·파일 공유 액세서리 ‘스트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2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끼리 꽂으면 배터리는 물론 파일까지 공유 가능

KTCS(대표 임덕래 www.ktcs.co.kr)는 스마트폰 배터리·파일 공유 액세서리 ‘스트로(ST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트로’는 두 대의 스마트폰을 연결해 배터리와 파일 공유를 가능하게 하는 휴대폰 액세서리로, 지난 2월 KTCS에서 출시한 ‘빨대’의 후속모델이다.

‘스트로’는 기존 빨대에 SD카드리더기 기능을 더해 배터리 공유는 물론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영상, 음악 등의 대용량 파일까지 한번에 전송할 수 있다.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폰에 사용 가능하고 아이폰은 젠더만 있으면 배터리 전송이 가능하다.

디자인도 기존 케이블에서 USB 형태로 변경해 휴대성을 강화했으며, 색상은 메탈, 화이트, 핑크, 옐로우 총 4종이다. 또한 친환경 제품임을 입증해주는 로하스(RoHS) 인증을 5월 획득했다.

KTCS 신사업개발본부 최돈길 본부장은 “스트로는 스마트폰 유저들이 자주 불편함을 느끼는 배터리 충전, 파일 전송 등에 편의를 주는 제품”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트로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ITAS 2014(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2014)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KTCS는 출시 기념으로 KITAS에서 ‘스트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