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무제한으로 모바일 교육·게임 즐기세요”
상태바
KT “데이터 무제한으로 모바일 교육·게임 즐기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TE 메가스터디팩’·‘LTE 영웅서기팩’ 출시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데이터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LTE 메가스터디팩’과 ‘LTE 영웅서기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TE 메가스터디팩’은 국내 최대의 온라인 교육기업인 ‘메가스터디’의 강의를 월 5000원에 데이터 무제한으로 모바일에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LTE 메가스터디팩’에 가입하면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수강하는 메가스터디 강의 전용 데이터 15GB를 제공받으며, 초과 시 1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LTE 영웅서기팩’은 모바일 MORPG인 ‘영웅서기 온라인’ 제작사 케이넷피와 제휴하여 해당 게임을 데이터 무제한으로 월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LTE 영웅서기팩’ 가입 고객은 매월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도 받는다.

영웅서기는 2005년 첫 출시 이후 총 6개의 시리즈 출시했으며, 천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원조 모바일 RPG 대작으로 영웅서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서비스 모두 청소년 전용 ‘LTE 알 요금제’ 고객들도 가입해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해당 교육∙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 방학 기간 메가스터디를 이용하는 중∙고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기획담당 신진기 상무는 “LTE 메가스터디팩과 LTE 영웅서기팩 출시로 고객들이 데이터 부담 없이 다양한 콘텐츠 이용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KT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혜택 및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