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 기업로고 변경
상태바
눔, 기업로고 변경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7.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눔 다이어트 코치’를 개발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눔(대표 정세주 www.noom.co.kr)는 기업 로고를 새롭게 변경 발표했다. 워크스마트랩스(WorkSmartLabs)에서 눔으로 사명을 바꾼 지 3년 만에 진행된 리브랜딩이다.

리브랜딩된 눔의 기업 로고는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가자’는 컨셉을 바탕으로 ‘작은 점들이 모여 눔이라는 큰 단어를 만들어준다’는 것을 표현했다. 작은 요소들이 모여 큰 개체가 만들어 지듯 건강과 영양에 대한 작은 결정들이 하나하나 모여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의미다. 또 눔의 임직원 한 명 한 명이 모여 서로를 도와주는 하나의 그룹이 된다는 모습도 형상화하고 있다고 한다.

기업 컬러도 초록색을 사용하였던 기존 기업 로고에서 보다 밝고 긍정적인 느낌을 주는 ‘주황’과 ‘노랑’으로 교체했다. 새 기업 로고는 눔의 모든 제품은 물론 홈페이지, SNS 채널 등 향후 눔의 이름으로 디자인되는 모든 시각물에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