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천재교육 아이셀파 비스킷탭 패키지 출시
상태바
인터파크도서, 천재교육 아이셀파 비스킷탭 패키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1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도서가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자 계획하고 있는 중학생 및 대상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천재교육 아이셀파 비스킷탭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7월 25일까지 인터파크의 7인치 태블릿PC ‘비스킷탭’과 천재교육 아이셀파 전 강좌 30일 수강권, 문학전집 30선 e북을 모두 포함한 정가 108만원 상당의 제품을 32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셀파(www.isherpa.co.kr)는 교과서 점유율 1위 천재교육의 중등 인터넷강의 사이트로 중학교 1~3학년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강좌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인터파크 비스킷탭 패키지에는 66만원 상당의 ‘여름단기완성특강 전 강좌 30일 수강권’이 포함돼 있다. 비스킷탭 발송 시 아이셀파 수강권이 함께 동봉되며 아이셀파 사이트 가입 후 쿠폰번호 인증을 통해 수강권을 이용하면 된다.

‘비스킷탭’은 1.6GHz 쿼드코어 CPU와 ‘안드로이드 OS 젤리빈(4.2)을 장착했으며 16GB의 저장공간에 1GB의 메모리(RAM)을 탑재해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갖췄다. 디스플레이는 7인치 화면을 채택했으며, 전자책 이용 시 가독성과 부드러운 페이지 넘김이 가능한 IPS-LCD 터치 패널을 도입하는 한편 전후면 카메라, 블루투스, 32GB 마이크로 SD카드 확장포트 등을 탑재했으며, 안드로이드마켓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동영상 재생, 이미지 뷰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클래식 세계문학전집 e북 30선도 패키지에 포함됐다. 꼭 읽어야 하는 세계문학 컬렉션을 한글판+영문판으로 읽을 수 있어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밖에 2만8000원 상당의 체크체크 2학기 교재 2권(국어, 영어)과 초등인강 해법스터디 2학기 예비학습 무료체험권 15일도 제공한다.

인터파크도서 e북 사업팀 조선주 MD는 “여름방학을 통해 2학기 내신 예습과 독서 계획을 세운 학생에게 꼭 필요한 상품만을 합쳐 실속 있게 구성했다”며 “인터파크에서 출시한 비스킷탭이 함께 포함돼 인터넷강의 수강 이후에도 학습 및 독서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