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네트워크파워, 국내 리셀러 네트워크 대폭 강화
상태바
에머슨네트워크파워, 국내 리셀러 네트워크 대폭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기중 신임 채널담당 이사 선임 … 중소기업 시장 확대 박차

주요 인프라 가용성, 용량 및 효율성 극대화 분야의 선구자 에머슨네트워크파워(Emerson Network Power)는 한국에머슨네트워크파워의 신임 채널담당 이사로 윤기중 씨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명은 국내 영업 지원과 함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인사 조치다.

윤기중 이사는 에머슨네트워크파워의 전체 유통 영업 및 리셀러 프로그램 개선을 목표로 리셀러 관리와 개발을 책임지게 된다.

윤 이사는 오세일 본부장을 도와 중소기업용 전원 분배 및 DCIM(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 솔루션 공급에 주력함으로써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한국에머슨네트워크파워 오세일 본부장은 “에머슨네트워크파워가 데이터센터 솔루션 분야에서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또 다른 에머슨 팀이나 다름 없는 협력업체들의 든든한 지원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이러한 협력 관계를 발판으로 이제는 중소기업으로까지 사업을 한 걸음 더 확대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고 밝혔다.

또 그는 “채널 사업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온 윤 이사가 에머슨에 합류하면서 국내 시장을 위한 채널 프로그램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고, 보다 공격적으로 성장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 이사는 “리셀러는 에머슨네트워크파워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협력사로, 리셀러 네트워크 강화는 더 많은 고객들, 특히 중소기업들이 에머슨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앞으로 협력사와 고객 인센티브를 통해 유통 채널을 더욱 개선함으로써 에머슨의 리셀러 사업을 더욱 공고히 하고 중소기업 시장에서의 에머슨 위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윤 이사는 IT 업계에서 20여 년간 몸담아 왔으며, IT 및 전산실 인프라 기반 시설 및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 등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