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휴대폰 교체 부담 해소 ‘보상형 대박기변’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휴대폰 교체 부담 해소 ‘보상형 대박기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09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최신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을 원하는 고객들의 휴대폰 구입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사용중인 휴대폰을 반납하면 기변 사은권을 제공하고 최고 수준으로 중고 기기를 매입해주는 ‘보상형 대박기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상형 대박기변은 우수 고객 중 12개월 이상 LG유플러스 스마트폰을 사용한 고객이 쓰던 휴대폰을 매장에 반납하고 신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최대 27만원의 기기변경 사은권 ▲당월 시세 기준 반납폰 보상 혜택 ▲5만원 상당의 온라인몰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기기변경 보상 프로그램이다.

타사의 기기변경 프로그램이 15개월 이상 단말을 사용하거나 12개월 단말 이용자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년간 70만원 이상 요금을 납부해야 하는 반면 보상형 대박기변은 12개월 이상 단말을 이용하면 보상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사용중인 휴대폰을 반납하면 당월 중고폰 매입 시세 수준으로 출고가에서 할인해주고, 기기변경 고객에게 중고폰 최고가 매입을 보장하는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5만점과 멤버십 포인트 10만점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갤럭시 노트2를 사용하는 대상 고객이 출고가 89만9800원의 LG G3로 기기변경 할 경우 기기변경 사은권 27만원과 중고폰 보상으로 13만원을 할인 받아 49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온라인몰 포인트 5만점은 현금처럼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보상형 대박기변 출시와 함께 지난 4월 2일 선보인 ‘요금형 대박기변’ 프로모션을 9월 말까지 3개월 연장하고 혜택 대상도 확대키로 했다.

요금형 대박기변은 24개월 이상 LG유플러스 단말 이용 고객 중 LTE8 무한대 요금제 이용 고객이 기기변경 시 약정할인과 별도로 매월 1만5000원의 요금을 추가로 할인해 24개월간 총 36만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기기변경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요금할인 혜택을 받도록 하기 위해 요금형 대박기변의 기간 연장과 함께 혜택 대상도 기존에 LTE8 무한대 요금제 이용고객에 월 1만5000원의 할인을 제공하던 데에서 확대해 LTE음성 무한자유 69/79, LTE 72 이용 고객에게도 매월 1만원의 요금할인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 교체가 잦은 20대와 30대 젊은 고객들은 보상형 대박기변으로 단말 구매 부담을 최소화하고, 통신 요금에 민감한 40대 및 50대 중장년층 소비자라면 요금형 대박기변을 통해 요금할인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강형구 CRM 담당은 “기기변경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 위해 요금형 대박기변 프로모션 연장과 함께 보상형 대박기변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로열티가 높은 자사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받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기변경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