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 사모펀드에 ‘CA 아크서브’ 매각
상태바
CA테크, 사모펀드에 ‘CA 아크서브’ 매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7.0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테크놀로지스는 사모펀드인 말린에쿼티파트너스(Marlin Equity Partners)에 ‘CA 아크서브(CA ARCserve)’를 매각한다고 밝혔다. CA 아크서브는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조직으로, 세부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매각은 CA테크놀로지스 회계연도 2015년 2분기까지 마무리될 예정이다.

모든 아크서브 비즈니스가 별도 운영됨에 따라 CA테크놀로지스는 폼 8-K(Form 8-K) 보고서를 발행하고 회계연도 2015년 지침 및 선택 재무 정보를 제공한다. 거래에 대한 자세한 재무 정보는 오는 7월 23일 예정된 CA테크놀로지스 1분기 결산 보고에서 공개된다. CA테크놀로지스는 이번 매각으로 핵심 분야에 집중할 계획이다.

제이콥 램(Jacob Lamm) CA테크놀로지스 수석부사장은 “아크서브 관련 고객, 파트너, 임직원의 차질 없는 이전을 기대한다”며 “CA는 비 핵심 자산 정리 및 핵심 분야 투자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말린의 마이클 앤더슨(Michael Anderson) 부사장은 “우리는 아크서브의 장기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략 및 운영 지원을 헌신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이번 거래를 통해 CA 테크놀로지스와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포로스(Foros)는 이번 매각에 재무 자문역을 담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