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스마트기기 원격제어 ‘패러렐즈 액세스 2.0’ 출시
상태바
패러렐즈, 스마트기기 원격제어 ‘패러렐즈 액세스 2.0’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7.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데이트 통해 안드로이드 기기·아이폰서 사용 가능

패러렐즈(www.parallels.com)는 ‘패러렐즈 액세스 2.0’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패러렐즈 액세스는 PC 및 Mac 사용자를 대상으로 원격 접근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존 버전에서 아이패드용으로만 발매됐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는 물론 아이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졌다.

패러렐즈 액세스는 이동 중에도 높은 업무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제어 솔루션이다. 패러렐즈 액세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 이동 중에도 사무실에 있는 데스크톱에 간편하게 접근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갑작스러운 돌발 사태에도 유연하게 대비할 수 있다.

잭 주바레브(Jack Zubarev) 패러렐즈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 부문 사장은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작은 원격 디바이스를 통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 데스크톱 제품은 기존에도 존재했지만, 우리는 그간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서도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사용자가 터치 제스처를 통해 맥이나 PC 애플리케이션을 마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 폰 애플리케이션처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패러렐즈 액세스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패러렐즈 액세스 포 비즈니스 서비스 가입을 통해 IT 관리자는 중앙에서 각 직원이 보유한 패러렐즈 액세스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접근 권한의 허용과 제한, 그리고 계정의 재분배 기능 등이 포함돼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기업용 사용자는 연간 5만5000원으로 5대의 PC에 접근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