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렁크, 가트너 SIEM 부문 리더 선정
상태바
스플렁크, 가트너 SIEM 부문 리더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7.0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플렁크는 ‘2014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SIEM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가트너는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와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했다. 두 제품은 전세계 수많은 조직들이 보안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업계에서 저명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심화된 타깃 공격과 내부자 위협은 다양한 데이터 세트에 대한 분석 기능을 통해 감지, 해결될 수 있지만 이러한 데이터를 기존의 SIEM 환경으로 전송하는 것은 어렵다. 조직들은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와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의 분석 기능을 이용해 알려진 위협과 알려지지 않은 신종 위협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구현한다.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은 비정상적인 동작을 식별하는 시각화 기능, 위협 피드 데이터와 데이터 모델의 정리, 중복 제거를 위한 위협 인텔리전스 프레임워크, 그리고 신속한 분석 수행을 지원하는 피봇 인터페이스 등을 포함한다.

또한 175개 이상의 보안, 규제 준수를 위한 앱을 제공해 보안 팀이 시스코, 파이어아이, 팔로알토네트웍스 등과 같은 업체들이 공급하는 업계 선도적인 제품에서 신속하게 정보를 입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