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마케터 필독서 ‘모바일 인사이트’
상태바
[신간안내] 마케터 필독서 ‘모바일 인사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0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생태계 최고 실무진들의 모바일마케팅 노하우 총집합

정기적으로 모바일마케팅에 관련된 뉴스레터 발행과 세미나, 컨퍼런스 등을 운영하며 마케팅 업계의 역량 강화에 힘을 싣고 있는 모바일마케팅연구소에서 그간 쌓아온 인사이트를 정리하는 ‘모바일 인사이트’를 출간했다.

공동 저자로는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이구환 소장과 라이엇게임즈코리아 홍준 본부장, 디메이저 미디어서비스팀 경호빈 팀장, IBK 스마트 금융부 현웅재 과장, 인텔코리아 모바일사업부 김용수 상무 5명과 모바일마케팅연구소가 함께 참여했다.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를 총정리한 모바일 인사이트는 모바일이라는 디바이스가 가진 본질에 대한 통찰을 통해 마케팅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거시적인 관점과 앱마케팅, SNS마케팅, 웨어러블 마케팅 등 각 분야에 대한 상세전략을 소개한 미시적인 관점 모두 포함돼 있다.

마케팅 분야의 취업 준비생이나 초보 마케터들에게는 모바일 마케팅 생태계를 이해할 수 있는 기본서가 되겠고, 마케팅 관련 실무진들에게는 당장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참고서가 될 수 있다.

모바일마케팅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옐로모바일 이상혁 대표는 “모바일은 선택이 아니라 모든 것에 우선하는 미디어로 성장했다. 그에 따라 모바일 마케팅 또한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 책은 현직에서 모바일 마케팅을 고민하는 저자들의 생생한 고민과 최선의 답을 제시하고 있으며, 모바일로 촉발된 미디어의 거대한 변화와 디지털 마케팅의 내일을 준비하는 마케터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핵심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추천사를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