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본, 스마트 헬스케어 밴드 ‘조본 업’ 할인 판매
상태바
조본, 스마트 헬스케어 밴드 ‘조본 업’ 할인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7.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 선두주자 조본(Jawbone)은 오는 7월 31일까지 스마트 밴드 시장의 대표 상품인 ‘조본 업(UP)'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할인 판매하는 조본 업은 손목 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서비스로 구성된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운동량, 칼로리계산, 수면분석 등의 기능으로 체계적인 자기관리를 할 수 있다.

스마트 폰, 아이패드 등 iOS 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사용 기기에 연결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실시간 알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모니터링을 해주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의 데이터 수치를 활용해 매일 새로운 도전 과제를 부여하고 이에 대한 통계를 제공해준다.

이외에도 의료용 수준의 부드러운 저자극성 고무로 만들어져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기본적인 생활방수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조본 업은 스몰, 미디움, 라지 등 세 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블루, 블랙,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11만 원대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제품은 전국 에이샵(A Shop), 프리스비, 윌리스 등 애플 프리미엄 매장과 이마트 및 홈플러스,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룩샵, 롯데닷컴, CJ몰, GS샵,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만날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