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텔레콤(대표 김신영)은 폐쇄형 SNS ‘펜스(Fence)’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펜스’는 모바일 그룹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기존 폐쇄형 SNS보다 사용자의 익명성과 자율성을 극대화했다. 같은 그룹 멤버 중, 특정 멤버를 선택해 게시글을 노출할 수 있는 귓속말 기능이 가능하며, 익명성이 보장되는 공감게시판에서는 게시글 작성자 및 글을 읽은 멤버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다.
온세텔레콤 펜스는 폐쇄형 SNS와 익명형 SNS를 조합한 모바일 그룹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라고 볼 수 있다. 또한 펜스 웹사이트(www.fenceweb.co.kr)에서 많은 인원을 한 번에 그룹원으로 등록할 수 있는 주소록 관리 기능을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그룹과 멤버를 관리할 수 있다.
온세텔레콤은 ‘펜스’ 출시기념으로 ‘초복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온세텔레콤 펜스에 5명 이상 모인 신규 그룹 중 추첨을 통해 KFC 하프치킨버켓 쿠폰을 그룹당 5장씩 총 20개 그룹에게 증정하며, 펜스에서 새로운 그룹을 생성해 5명 이상의 멤버가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온세텔레콤 담당자는 “펜스는 사용자가 익명성과 개방성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율적인 SNS이고, 스스로 선택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적극 반영한 서비스”라며 “그룹통화, 채팅, 다이어리, 공감릴레이, 웹 연동 기능을 더욱 강화해 펜스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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