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플레이스, 레드햇 ‘한국 탑 파트너’ 선정
상태바
락플레이스, 레드햇 ‘한국 탑 파트너’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6.3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플레이스(대표 서동식 www.rockplace.co.kr)는 지난 6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된 레드햇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파트너 컨퍼런스(RedHat APAC Partner Conference)에서 한국 탑 파트너로 선정돼 채널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햇 채널 어워드는 아태지역 각국에서 최고 성과를 발휘한 레드햇 파트너를 선정해 수여하는 것으로, 락플레이스는 2011년과 2012년에 이어 세 번째로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레드햇 아태지역 파트너 컨퍼런스에는 우리나라를 포함해 중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10여 개국의 아태지역 파트너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컨퍼런스는 ‘동반성장(Stronger Together)’을 주제로 레드햇 기술의 가치 및 파트너와의 협력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으며, 파트너들과 레드햇의 성공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오픈소스 생태계 확장과 비즈니스 기회 확대를 위한 방안이 모색됐다.

김연수 락플레이스 상무는 “올해 수상으로 락플레이스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우수성이 객관적으로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라며 “이는 레드햇 제품에 대한 락플레이스의 영업력, 기술적 전문성, 실행 능력을 강조해서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