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니퍼, 보안장비 보상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주니퍼, 보안장비 보상 프로모션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6.2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기존 고객 확보 박차 … 제품 구매 시 잔존가치 할인율에 반영

한국주니퍼네트웍스(대표 채기병)는 기존 사용 중인 자사 제품뿐 아니라 타사 제품을 포함한 보안장비의 잔존가치를 제품 구매 시 할인율에 반영하는 ‘보안장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비용 절감과 동시에 주니퍼네트웍스가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성능 및 유연성 높은 제품을 보다 손쉽게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사용중인 주니퍼네트웍스 보안제품 또는 타사제품을 반납하면 내부 정책에 의해 책정된 잔존가치에 따라 ‘SRX 하이앤드 시리즈’ 또는 ‘MAG 시리즈’ 구매 시 가격을 보상해 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인 주니퍼네트웍스의 SRX 하이앤드 시리즈 ‘SRX1400’ ‘SRX3400’ ‘SRX3600’는 다년간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 경험으로 축적된 차세대 방화벽이고, MAG 시리즈 ‘MAG2600’ ‘MAG4610’ ‘MAG6610’ ‘MAG6611’는 세계 최대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는 차세대 SSL VPN 솔루션이다.

SRX 하이앤드 시리즈 중 ▲SRX1400 서비스 게이트웨이는 통합 기능, 완벽한 10bps 성능, 컴팩트한 외형 등을 통해 중소형 데이터센터와 엔터프라이즈, 통신사업자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보안 플랫폼이며 ▲SRX3400 및 SRX3600는 업계 최고의 운용체제인 주노스 OS가 탑재돼 아키텍처 기반의 보호, 성능, 확장성, 가용성, 보안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해 주는 플랫폼이다.
  
MAG 시리즈 게이트웨이는 단일 통합 솔루션을 통해 SSL VPN 연결 및 네트워크 접근제어를 제공하며, 최적의 성능 및 보안을 보장해 모바일, 원격, 로컬 사용자 요구 등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비용 효율적인 인프라 구축을 가능케 해준다.

지난 2분기부터 진행된 중인 주니퍼네트웍스의 보안장비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 고객 확보 측면에서 매우 긍정적인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의 파트너&커머셜 본부장인 박준회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안장비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반영해 사용자 부담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추진됐으며, 실제로 고객과 파트너 모두로부터 큰 폭으로 문의 증가와 높은 만족도의 피드백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주니퍼네트웍스는 올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보안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 체험 이벤트를 확대하는 데 집중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주니퍼네트웍스의 SRX 하이앤드 시리즈, MAG 시리즈를 도입하는 고객에게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0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 상품권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과 상담신청은 salesinfo-korea@juniper.net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