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창립 7주년 맞아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 시동
상태바
애니모드, 창립 7주년 맞아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 시동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6.2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창사 7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최근 발표된 시장조사 자료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때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더 선호하고, 그 이유가 소비자 편의와 저렴한 가격때문으로, 이에 초점을 맞추고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는 것.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는 신규회원에게 15종의 파격적인 가격할인 ‘e쿠폰팩(쿠폰)’ 지급과 대표 여성 케이스 미인의 ‘쿨 특가’ 프로모션을 7월 말까지 진행한다.

‘e쿠폰팩’은 신규회원 가입감사 쿠폰과 스페셜쿠폰, 카테고리 할인, 스페셜 중복, 추천상품 할인 쿠폰 등 소비자가 상상할 수 있는 다양한 총 15종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할인패키지 프로그램이
다.

모바일폰을 구매하고 나서 어떤 액세서리를 구매해야 할지, 어디서 구매해야할지 몰라서 망설이는 사례가 많은 것을 고려해 한 채널에서 일괄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카테고리 할인쿠폰과 추천상품 할인 쿠폰을 잘 사용하면 40~50%의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미인 ‘쿨(cool) 특가’ 이벤트는 여성을 위한 케이스 ‘미인’ 브랜드가 고객감사 차원에서 S5, 노트2, 노트3 미인을 최대 50% 이상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다.

현재 애니모드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기업 홈페이지 보다는 제품판매를 하는 온라인 유통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향후에는 기업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분리해 차별화된 모바일 액세서리 쇼핑몰(종합 멀티 쇼핑몰)로 확장하는 전략도 세워 놓고 있다. 여기에 애니모드가 지향하는 기업의 철학과 대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영상을 제작/런칭해 소비자에게 어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