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모바일 게임 ‘K3모바일’,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톱 10 진입
상태바
액션 모바일 게임 ‘K3모바일’,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톱 10 진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6.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러브모바일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 게임 ‘K3모바일’이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순위 톱 10에 진입하는 등 꾸준한 인기 상승세에 있다고 밝혔다.

K3 모바일은 국가전을 강조하는 전쟁 전략 PC게임을 모바일에 그대로 재현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기존의 전략 전투모드를 타파하고 새로운 점진식 암살전투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전투시스템에는 협동전술과 지형 시스템, 사대자원, 전술, 병기, 과학기술, 황성 관직전 등 풍부하고 특색있는 플레이가 제공된다. 게이머들은 호걸전투의 통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

게임 출시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K3 모바일은 6월 2주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순위 6위에 오르는 등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아이러브모바일게임은 아프리카TV의 인기BJ들과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6월 19일 20시~21시까지 인기 남성 BJ의 방송이, 6월 20일 20~21시까지 인기 여성 BJ의 방송이 진행된다.

특히 인기BJ와 여성 GM을 초청해 게이머들과 함께 국가전을 즐길 수 있는 K3 모바일만의 콘텐츠를 통해 일반 게이머들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아이러브모바일게임은 K3 모바일을 더욱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고자 6월 20일 네이버 엔스토어에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