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아이언,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부문 리더
상태바
모바일아이언,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부문 리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6.09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더런트 리더로 선정 … 비전 완성도 최고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EMM: Enterprise Mobility Management) 솔루션 리더 모바일아이언은 가트너가 발표한 2014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매직 쿼더런트 리포트(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Mobility Management Suites)에서 리더영역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모바일아이언은 모바일 관리 솔루션에서 4년 연속 리더 자리를 지켰다. 특히 비전의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 측면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급변하는 모바일 환경에서 신뢰를 주는 솔루션 기업으로 위상을 높였다.

모바일아이언 한국 담당 심재민 이사는 “모바일아이언의 약속은 혁신과 고객의 성공으로, 이번 가트너 매직쿼더런트에서의 리더 선정으로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이 더욱 확실해졌다”며 “모바일아이언은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의 성공을 위해 모바일 기술 플랫폼, 모바일 앱 에코 파트너 및 시스템, 다양한 케이스 및 모범 사례, 그리고 프로페셔널 지원 조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아이언의 비전은 업무환경에서 개인의 잠재력을 제한하지 않는 것이며, 기업이 모바일퍼스트 조직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것이다. 모바일아이언은 비전의 완수을 위해 혁신과 고객의 성공을 항상 최우선으로 나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