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그래프, 어비전 휴대용 북에지 스캐너 국내 출시
상태바
시너그래프, 어비전 휴대용 북에지 스캐너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6.02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너그래프는 어비전(Avision)의 휴대용 북에지(Bookedge) 스캐너 마이원드(Miwand) 2 와이파이 프로를 시너몰(www.synermall.com)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마이원드 2 와이파이 프로 휴대용 북에지 스캐너는 국내 유일하게 북에지 기술을 적용한 스캐너로, A4, 300dpi, 컬러 기준 1.6초, 흑백 기준 0.6초로 초고속 스캔 속도를 자랑한다. 국내 최대 사이즈 1.8인치 LCD 창을 통해 스캐너의 옵션 컨트롤 및 스캔한 이미지를, 쉽고 선명하게 미리보기도 가능하다.

마이원드 2 와이파이 프로 휴대용 북에지 스캐너는 2 in 1(스캐너 본체와 ADF 자동급지가 가능한 피더독) 형태로 낱장 문서 및 책자 스캔 모두 가능하고,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스캐너 본체의 경우 자체 충전식 리튬밧데리로 구동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별도 전원 및 PC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건전지로 작동되는 스캐너들에 비해 충전식 리튬밧데리를 사용하다 보니 유지비용도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와이파이를 통해 핸드폰 및 모바일 기기로 바로 전송이 가능해 젊은 층이 선호하는 기능을 만족시키고, 최고 1200dpi 고해상도 지원과 마이크로SD 메모리 32Gb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8Gb 마이크로SD 카드도 기본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싱글롤러를 적용하고 있는 일반 스캐너와는 달리 더블롤러 방식을 적용해 사용자가 스캔할 때 흔들림 없이 더욱 안정적으로 외곡이 없는 스캔 품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시너그래프 관계자는 “마이원드 2 와이파이 프로 휴대용 북에지 스캐너는 가장빠른 스캔속도, 1.8인치 최대 크기인 LCD 창, 와이파이 기능, 700mAh 리튬밧데리, 더블롤러 등 최고 수준의 사양을 갖췄다”며 “앞으로 AV122C2 ADF 양면 고속스캐너와 FB2280E 북스캐너, 마이원드 2 와이파이 프로 휴대용 북에지 스캐너에 이어 소비자들의 트렌드 및 보다 좋은 IT환경을 위해 더 좋은 제품들을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